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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5년 은평구립역촌노인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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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24-11-11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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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역촌노인복지관 공고 제2025-1

 

2025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2025년 은평구립역촌노인복지관의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1) 사 업 명 : 2025년 은평구립역촌노인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2) 사업기간 : 202511~ 20251231(1)

3) 납품품목 : 급식물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닭류, 김치류, 쌀류, 소모품류 등)

4) 예정가격 : 300,000,000(금삼억원)

예정금액은 2024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전염병 및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5) 입찰 및 계약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의 규정에 의거한 제한일반경쟁(총액)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납품장소 : 은평구립역촌노인복지관 경로식당(지하1)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설명회

1) 공고 및 제출기간 : 20241111() ~ 2024122() / 22일간

운영지원팀으로 직접접수 제출 마감일 도착분(17)에 한함

2) 제안서설명회 :

- 일시 및 장소 : 2024123() 15:30~17:30 / 역촌노인복지관 1

- 업체발표 15분 내외, 질의응답 5

3) 결과발표 : 2024125() 개별연락 및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판

상기 입찰공고를 제외한 모든 일정은 코로나 및 기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및 동법 시행규칙 제14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1)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2) 식품위생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업체

3) 사업자등록상 취급품목에 해당품목(·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기업 사업자등록증을 필한 사업자

4)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등)

5)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6) 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7) 5회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8) 물품발주시스템(ON-Line)이 가능한 업체

9) 대금결제 시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10) 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소재 공공기관(복지시설포함) 1년 이상 식자재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해당되어 입찰 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하고, 입찰일까지 유지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가 제한될 수 있음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5/100 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5. 제안서 및 제출서류

.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

. <서식 2> 업체기초조사표. 1.

. <서식 3> 납품거래실적현황. 1.(최근 2년 이내)

. <서식 4>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

. <서식 5> 입찰결과 이행각서. 1.

. <서식 6> 서약서. 1.

. <서식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서식 8> 위임장 1.

. <서식 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 <서식 10> 보증금 지급 확인서. 1.

. <서식 11> 신인도 평가 현황표. 1.

. <서식 12> 식자재 납품 단가표. 1.(202411월 기준)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

.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신용평가확인서. 사본 각 1.

. 보험관련 서류(영업배상책임/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건). 사본 각 1.

.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

. 사업장(작업장) 및 차량의 정기소독 필증. 사본 1.

.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 (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

. 업체 제안서. 1.(자유양식)

 

 

 

 

6. 선정기준 및 평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제출된 서류를 통하여 서류심사를 실시하며(정량적 평가),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평가회를 통해 사업수행능력(정성적 평가)를 평가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은 *별지 1호 참고

.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방법

1) 제안서 평가위원회는 분야별 전문가(7)로 구성

2) 정서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진행. , 최고 점수 또는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함

. 협상대상자는 정량적, 정성적 평가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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